이번 매일유업에서 Fresh News 캠페인을 하였답니다.
이 동영상은 재미있는 실험도 함께하여 믿음을 고조시키고 더욱 가슴에 간직할것 같네요.
요즘 우리나라의 먹거리가 이슈가 되고 있는 가운데 소비자가 불안에 떨고 원산지를
한글자씩 꼼꼼히 따져야 하는 요즘!
매일유업의 캠페인은 좋은 행사였다고 봅니다.
1. 전 제품을 무색소로 코치닐,치자황 등 어떤 색소도 사용하지 않겠다는 소식
2. 수입 식품성은 100% 원산지를 표기하겠다는 정직한 소식
3. 과즙없이 향만 넣은 ~맛 하는 우유를 만들지 않겠다는 올바른 소식
4. GMO,미생물,멜라닌 등 안전항목을 철저히 검사하겠다는 건강한 소식을 약속한다고
합니다. 소비자로선 안심이되고 그저 기쁜 소식일 따름입니다.
매일유업의 용기있는 모습에 박수를 보냅시다. 짝짝짝...
'유익한 자료 > 에코에너지 영상바이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기아 K7 이병헌 동영상 "Welcome to The Futue" (0) | 2009.11.27 |
---|